2014년 3월 5일 수요일

하나님이 선택한 착한 사람들~~☆ [하나님의교회]



천국은 착한 사람들의 것?



"천국은 착한 사람들이 가는 것이 합당하지 않냐"고 묻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물론 그렇습니다.  성경에도 "선한 일을 행한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요한복음 5:29).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선과 악의 기준을 어디에 두어야 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순신 장군은 우리나라를 구한 귀인, 즉 선한 사람이지만 일본 사람들의 시각으로는 그와 반대로 적군의 수장이며 나쁜 사람일 것입니다.  안중근 의사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애국자이며 의인이지만 일본 사람들의 시각으로는 전혀 다를 것입니다.  테러리스트, 자국의 지도자를 죽인 원흉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천국에 대한 심판은 누가 해야 옳을까요.  한국 사람이 해야 할까요, 일본 사람이 해야 할까요.  당연히 하나님께서 심판하실 일입니다.  심판이 하나님의 기준에 따라 이루어지는 것이 합당하다면 선과 악의 기준도 하나님의 기준을 따르는 것이 맞습니다.  과연 그 선과 악의 기준이 사람들의 기준과 비슷할까요.


이사야 55장 8~9절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고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 
하늘이 땅보다 높음같이 내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내가 생각하기에 선이면 하나님도 무조건 선이라고 생각하실 게 분명하다고 생각하거나 내 생각과 다르면 무조건 배척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사람의 생각은 하늘과 땅만큼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보기에 옳게 보여도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악이라고 하시면 그것은 악인 것입니다. 하나님 보시기에 선은 영혼 구원을 위한 죄 사함의 길에 서는 것이요, 죄 사함의 길을 가로막거나 그 길에서 돌이키는 것이 악입니다.



죄 사함 받는 새언약의 법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사람 중에는 인간적으로 착한 사람도 있고 못된 사람도 있다는 것을 하나님도 알고 계십니다.  내 기준에 착한 사람이 천국에 가야 한다는 주장은 바꾸어 말하면 내 기준에 미달인 사람은 지옥에 가야 한다는 말과 같지 않을까요.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조금 양심적이지 못하고 비뚤어진 사람이라도 용서하시고 천국에 데려가고 싶어하십니다.  그러하기에 인간적으로는 조금 부족하더라도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따르는 모든 이에게 구원을 약속하신 것입니다(베드로후서 3:9).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구원의 방법 새언약을 지키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착한 사람이 무조건 천국에 가야 된다"고 말하는 사람들보다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사람이 천국에 가게 된다"고 하신 하나님이 훨씬 자애롭고 인자해 보이는데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죄 사함 받는 새언약의 법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 가운데도 착한 사람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이 천국에 가게된다면 우리는 굳이 하나님을 믿을 필요가 없습니다.
착하게만 살면 되니까요.
그런데 진실은 그것이 아니라는 겁니다~!!
하나님의 새언약의 법을 지켜 죄 사함을 받은 사람만 천국에 간다는 것이 진실입니다.


하나님의 새언약이 유일하게 지켜지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그럼 당신은 천국에 들어갈 하나님이 선택한 착한 사람들 중에 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댓글 2개:

  1. 하나님의 뜻인 새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선택하신 구원받을 사람들이죠.
    무조건 착하게 산다고 천국가는 것이 아니기에....
    우리가 반드시 하나님의 뜻을 행함으로 하나님의 선택을 받아야합니다.

    답글삭제
  2. 새언약은 하나님의 구원의 축복이 담겨 있는 아주 중요한 계명입니다!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일하게 새언약을 지키고 있는 것은
    유일하게 구원받을 수 있는 교회란 증거가 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