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8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 / 새언약]




크리스마스의 유래


성탄절을 12월 25일로 지킨 것은 354년의 기록에 나타났으니, 곧 로마 감독 리베리우스(Liberius) 시대였다.  379년에는 콘스탄티노플 시에서 축하하였고, 애굽과 팔레스틴에 전파되었다.  크리스마스의 기원을 특기하자면 그 풍속이 로마에서 일어난 것이니 그 차제가 이런 것이다.  로마에는 12월 말에 들어서면서 연거푸 삼대 축제일이 있은 것이다.


그 하나는 사투르날리아(Saturnalia)라고 하는 것이 있었으니 12일부터 24일까지 지킨 것이다.  잠시 다른 신이 지배할 때에 황금시대를 이루었는데 그 일을 기념하기 위하여 제축하는 것이다.  이 절기에는 빈부귀천의 구별을 망각하고 환락에 취하는 것이다.

또 하나는 시길라리아(Sigillalia) 제일이 있으니 12월 하순에 있은 것으로 이 때에는 소아에게 인형을 주어 즐기게 하는 절기인 것이다.

나머지 하나는 브루말리아(Brumalia) 제일이니 이것은 동지제(冬至祭)로서 태양의 떠오름을 축하하는 절기였다.


이런 축제일에 가담할 수 없는 기독교인들로서는 별다른 의미로 축하하는 집회를 모색하게 된 것이고 또한 그리스도께서 이 태양이 나온 후에 탄생하셨다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되어서 이 때로 크리스마스를 삼아 축하하는 풍이 시작하게 된 것이니 이것이 곧 구주 강탄 축하의 시작인 것이다.


♤ 출처 : 교회사 174쪽, 이건사 발행








크리스마스사람의 계명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의 계명인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인 새언약을 지킵니다~^*^

하나님의 계명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댓글 1개:

  1. 크리스마스는 결코 지켜서는 안될 것입니다.
    하나님께 경배하는 날이 아닌 태양신을 위한 날입니다~
    가볍게 생각지 말고 정말....크리스마스를 멀리해야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