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혼인 잔치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구원받는 것을 혼인 잔치에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하셨습니다.
마 22장 1~10절 "예수께서 다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그 종들을 보내어 그 청한 사람들을 혼인 잔치에 오라 하였더니 오기를 싫어하거늘 ... 이에 종들에게 이르되 혼인 잔치는 예비되었으나 청한 사람들은 합당치 아니하니 사거리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 대로 혼인 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종들이 길에 나가 악한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 자리에 손이 가득한지라"
혼인 잔치에는 신랑과 신부와 하객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에는 신부가 등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부는 6천 년 구속사업의 끝인 마지막 때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계 19장 7~9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초림 때 등장하지 않았던 '어린양의 아내'가 혼인 잔치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린양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계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어린 양의 아내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은 하늘에서 내려오신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합니다.
갈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렇게 성경은 마지막 날에 하늘예루살렘 어머니께서 하늘에서 내려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루살렘 어머니를 신부로 두신 어린양은 우리의 아버지이십니다.
이렇게 성경은 마지막 때 우리의 아버지 어머니께서 나타나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마지막 날에 아버지 어머니께서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셔서 생명수 즉 영생을 주십니다.
그래서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늘아버지뿐만 아니라 하늘어머니를 영접해야 합니다.
하늘어머니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는 생명수 즉 영생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천국 혼인잔치에 영접한 하나님의 자녀들은
답글삭제바로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 초대장을 받은 자들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