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7일 금요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은 지극히 자연스럽다~~☆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하나님]









그렇습니다.  우리는 항상 이 세계를 누가 창조했을까에 집중하곤 합니다.
그러나 그 답을 얻는 것이 쉽기도 하고, 어렵기도 합니다.
왜냐면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자들에게는 쉽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자들에게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창조역사와 그 모든 구속의 비밀을 발견하면 모든 것이 이해가 되고 설명이 되지만 그렇지않다면 의문투성이고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일뿐입니다.


하나님의 신성을 만물에 보여 알게 하셨다 하였습니다(롬 1:20).
이 세상 모든 만물은 남자와 여자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자녀에게 생명을 주는 일은 여자의 몫입니다.
이런 법칙이 우연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이 세상에 우연이란 건 없습니다.
왜냐면 하나님께서는 과학보다 더 정확하신 분이시고 한 치의 오차도 없으시고, 이 세상 모든 만물을 계획하에 이루어 나가셨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 모든 만물이 남자와 여자로 되어 있음은 오직 하나님의 신성을 보여 알게 하시고자 하심입니다.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사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사람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습니다.
다시말해 사람의 형상을 통해 하나님의 형상을 알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시다는 것입니다.
또한 자녀에 생명을 주는 일이 오직 여자에게 주어져 있음은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신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고자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가운데 오셨습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우리는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과 신부를 영접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생명수 즉 영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생명수 주시는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신부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했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생명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세상 만물을 통해서 보여주신 하나님의 신성을 깨닫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세요^^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신 어머니하나님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는 언제나 당신을 환영합니다~~










댓글 1개:

  1.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된 만물속에 어머니 없는 생명은 없지요.
    이것은 우리 영혼의 생명이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주어짐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만물과 성경을 통해 증거하신 어머니하나님 영접하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