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0일 일요일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다~~~☆ [안증회 / 새언약 유월절]



안증회[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새언약 유월절의 소식을 들어보셨나요?
아직도 못들어 보셨다구요!!!
인류에게 가장 귀한 소식입니다^^
죄 사함을 주는, 구원을 주는,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귀한 소식 새언약 유월절안증회[하나님의교회]를 통해 꼭 들어보세요~~^*^

안증회[하나님의교회]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천국복음 새언약 유월절을 전하고 있습니다~~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다~☆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이 주로 하는 말이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하나님을 믿어야 구원을 받는다는 것은 당연한 말입니다.
그러나 믿음에는 3가지의 믿음으로 나눌수가 있습니다.


첫째, 잘못된 믿음
둘째, 생각만 하는 믿음
셋째, 행하는 믿음


그럼, 어떤 믿음이 구원을 받는지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막 16장 15~16절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복음을 듣고, 믿고, 침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받는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무조건 믿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침례를 받는 행위가 이루어졌을때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 13장 8절   "베드로가 가로되 내 발을 절대로 씻기지 못하시리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를 씻기지 아니하면 네가 나와 상관이 없느니라"


베드로는 예수님을 믿었습니다.  그러나 유월절전에 세족예식을 행하지 않으면 예수님과 상관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다시말해 구원받을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믿음이 있다 할지라도 행위가 없다면 구원을 받을수가 없습니다.


마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주여 주여' 한다는 것은 하나님을 믿는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믿는다고해서 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라야 들어간다 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행하기는 행하되 하나님의 법이 아닌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라고 하셨습니다.
다시말해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해야, 무엇을 행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엡 1장 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예수님의 피로 구원을 받는다 하였습니다.
그럼 예수님의 피에 참여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고전 10장 16~17절   "우리가 축복하는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이 아니냐 떡이 하나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축복의 잔'에 참여하는 것이 그리스도의 피에 참여하는 것이라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축복의 잔'은 또 무엇일까요?


마 26장 17~28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성경은 유월절의 포도주를 가리켜 예수님의 피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다시말해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예수님의 피에 참여하는 방법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구원을 원한다면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을 믿어야 함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행함없는 믿음은 헛 것이라 하였습니다.


약 2장 19~20절   "네가 하나님은 한 분이신 줄을 믿느냐 잘하는도다 귀신들도 믿고 떠느니라 아아 허탄한 사람아 행함이 없는 믿음이 헛 것인줄 알고자 하느냐"


귀신들도 하나님이 계심을 믿고 두려워한다 라고 했습니다.
믿는 것이야 누구든지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연약한 존재이니 힘든 일이 닥치고 두려우면 누구나 하나님을 찾게됩니다.
그러나 믿는 마음으로 구원을 받는것은 아닙니다.
반드시 행하는 믿음이 되어야 합니다.


성경에 기록된 구원의 방법~☆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행하는 믿음으로 구원받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3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믿기만 해서는 결코 구원에 이를수 없지요!!
    하나님께서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라 하셨으니까요.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녀 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께서 하라 명하신 뜻을 행하는 것이 진정한 믿음이죠^^

      삭제